Home  |   입회안내  |   사이트맵  |   사무국안내
자료검색
아이디  
비밀번호  
아이디저장    ID찾기 | PW찾기
회원검색 이름소속
HOME > 알림마당 > 교수초빙

2012년 명지대학교 행정학과 교수 채용 공고
서울행정학회
2012-04-20 15:36

1. 초 빙 분 야

행정학

 

2. 지 원 자 격

(1) 해당분야 박사학위 소지자로서 대학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

(2) 순수한 복음주의 기독교 신앙을 가진 분

 

3. 임 용 조 건

(1) 임용예정일 : 2012. 9. 1.

(2) 전임교원(일반교원, 교양교수) : 최초임용은 2년 범위내에서 계약 임용, 재계약은 업적평가에 따라 결정

 

4. 제 출 서 류

. 1차 제출서류 : 우리 대학교 인터넷 홈페이지( http://www.mju.ac.kr )에서 다운받아 작성

(1) 교원임용지원서 1

(2) 연구계획서 1

(3) 자기소개서 1

(4) 연구실적 목록 1

(5) 연구실적 요약 1{전임교원(일반교원)에 한함}

(6) 성적증명서(학사석사박사) 1(원본을 스캔하여 파일에 포함시킬 것)

(7) 학위검증관련 각서 1

 

. 2차 제출서류 : 1차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

(1) 반명함판 사진 1

(2) 학력 및 성적증명서(학사석사박사) 원본 각 1

(3) 경력 및 재직증명서(교원임용지원서에 기재한 모든 경력) 1

(4) 세례교인증명서 1(별도 양식 없음) , 세례교인증명서 제출이 불가능한 자는

출석교회 담임목사 신앙추천서, 신앙추천서(우리 대학교 교목실장과 면담하여 발급)

를 제출하여야 함.교목실 전화번호 : 02-300-1771

(면담날짜를 사전에 예약하시기 바람)

(5) 담임목사(또는 주임신부) 소견서 1(양식 추후 안내)

(6) 최종 학위논문 1

(7) 연구실적물 각 1(2008. 9. 1 - 2012. 4.26까지 발표된 연구실적물)

(8) 추천서 2부 이상(최종학위 지도교수 외 1명 이상)

 

5. 접수기간및방법

. 1차 서류접수

(1) 접수기간 : 2012. 4. 24() - 4. 26() 17:00

(2) 접수방법 :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접수(E-mail 접수만 가능함)

 

1. 파일명 : 학과코드 - 성명 .hwp(doc)( 예시 : 정치외교학과 , 홍길동일 경우

01- 홍길동 )

 

2. 성적증명서 첨부는 학사 , 석사 , 박사 순으로 스캔을 받아 지원서 파일에

포함시켜 제출할 것 ( 그림 삽입 )

 

(3) 접수 E-mail : faculty@mju.ac.kr

(4) 접수확인 : E-mail로 통보(접수 마지막 다음날 4. 27() 오전까지 확인메일이

안 올 경우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람)

 

. 2차 서류접수

(1) 접수기간 : 추후 통보

세미나(공개강의)일정 : 2012. 5.22() - 5.24() 1일 예정

(2) 접수방법 : 2차 서류를 구비하여 해당 캠퍼스 접수처에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접수함

(3) 접 수 처 : 해당 단과대학 교학팀

 

6. 전 형 절 차

. 1차 심사 : 서류심사

. 2차 심사 : 세미나(공개강의)심사1차 심사 합격자에 한함

[세미나심사 일정 : 2012. 5.22() - 5.24() 1일 예정]

. 3차 심사 : 면접심사2차 심사 합격자에 한함

[면접심사 일정 : 2012. 5.30() - 6. 1() 1일 예정]

 

7. 기 타

.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인 경우 전형대상에서 제외함

. 접수 마감일 현재 학위취득예정자도 지원가능 함. , 임용일이전에 학위증명서를

제출하여야 함

. 해당전공분야에 적격한 분이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

. 전형결과는 개별적으로 통보함

. 외국증명은 번역물을 본인이 날인하여 첨부하여야함

. 학교법인 명지학원에서는 혈연지연학연과 무관하게 공개채용함

 

8. 문 의 처

()449-728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

교육지원처 교원인사팀(02-745-5633, 031-330-6020)

 

명 지 대 학 교